경영컨설팅

(주)넷비즈월드는 네트워크경영의 동반자입니다. 월드베스트 NetBiz컨설팅그룹으로 나아갑니다.

홈으로 경영컨설팅 bracket 정보화 전략 컨설팅

정보화 전략 컨설팅

기업 경영 환경이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정보기술의 활용능력과 정보기술을 통한 경영혁신, 경영전략의 달성의지가 기업경쟁력을 좌우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념을 정립,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전반적인 분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그에 맞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전사적 자원관리 : 선진프로세스를 내장하고 있는 BPR 지원도구로 기업 내 또는 기업간의 업무를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로 통합하여 데이터의 일원화 관리, 공유를 통한 업무처리 방식의 최적화, 정보시스템의 비용을 절감, 궁극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통합 정보시스템이다.

IT(Information Technology)

  • 정보시스템구조가 메인 프레임-클라이언트/서버-인트라넷-네트워크 컴퓨팅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정보기술은 복잡해지고 이를 구현하는데 다양한 요소 기술과 이를 구현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 체계적인 방법론이 필요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정보시스템을 위한 진단 및 최적화, 전사적인 기업정보시스템 통합 컨설팅, 벤처설립 및 운영을 하는 서비스이다.

중소기업 중장기 정보화 전략 계획 컨설팅 및 경영정보 시스템 구축

ERP / SCM / CRM 도입을 통한 IT기반 경영혁신강화 계획수립

RFID / USN 기술적용을 통한 생산현장 디지털화

기업 M&A / R&BD

E-Biz / U-Biz 기술 활용을 통한 사업기회 발굴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구축